브리츠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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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리츠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

by 지식의관찰자 2025. 11. 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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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리츠(Britz)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

1.브리츠 고객센터 정보

  • 대표 전화번호: 031-908-1091
  • 운영 시간: 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 (점심시간: 낮 12시 ~ 오후 1시)
  • 휴무: 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
  • 이메일: cust@britz.co.kr

2.AS 접수 방법

브리츠 AS센터 접수하기👈

브리츠 제품 AS는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서비스를 통해 진행됩니다.

2.1. 온라인 AS 접수

브리츠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, 'A/S 접수' 카테고리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필요 정보: 이름, 핸드폰 번호, 이메일, 우편번호, 주소, 수량, 모델명, 제품 시리얼 번호, 구입처, 구입일, 고장 구분, 고장 내역 등

2.2.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

  • 위치: 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(성동리 693-15) 브리츠 고객지원팀
  • 방문 전 고객센터(031-908-1091)를 통해 운영 시간 및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  • 센터 방문 시 AS 접수증을 작성해야 합니다.

2.3. 택배 서비스 이용

  • 지정 택배사: 로젠택배 (예약 문의: 1588-9988)
  • 보내실 주소: 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-15 브리츠 고객지원팀 (T. 031-908-1091)
  • 보내는 방법:
    • 제품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    •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, 제품 증상, 성명, 연락처를 기재하여 함께 동봉합니다.
    •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한 제품 흠집이나 파손은 고객 과실로 처리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.
  • 택배 소요 기간: 제품 입고 후 업무일 기준 약 1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(상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3. AS 정책 및 비용

3.1. 보증 기간

  • 브리츠 제품의 보증 기간은 구입일 기준 1년입니다.
  • 구입일을 알 수 없는 경우, 제조일 기준 15개월이 적용됩니다.
  • 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 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.
  • 중고품 구입 시 보증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3.2. AS 비용

  • 무상 수리: 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
  • 유상 수리:
    • 보증 기간 경과 후 발생한 고장
    •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
  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    • 당사 또는 위임받은 기사 외의 사람이 제품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
    •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및 결함
    •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판정된 경우 (예: 회로 개조, 파손 등)

3.3. 수리비 산정 기준 (유상 수리 시)

수리 비용은 부품비와 기술료의 합산으로 정해집니다.

  • 부품비: 수리에 필요한 부품의 판매 가격
  • 기술료:
    • 1단계 (기본 수리, 예: 유닛, 저항): 3,000원 ~ 10,000원
    • 2단계 (중요 부품 수리, 예: 내부 케이블, LCD): 5,000원 ~ 20,000원
    • 3단계 (정밀 수리): 10,000원 ~ 30,000원

3.4. 택배비 기준

구분배송비 (보낼 때)배송비 (받을 때)비고

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 부담 회사 부담 고객 과실, 영수증 미첨부, 테스트 시 정상인 경우 소비자 부담
구입 후 30일 이후 소비자 부담 회사 부담 고객 과실, 영수증 미첨부, 테스트 시 정상인 경우 소비자 부담
구입 후 1년 경과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수리 비용도 소비자 부담
     

4. AS 접수 전 확인 사항

제품 수리 접수 전, 자가 점검을 통해 간단한 문제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스피커 연결 방법 (컴퓨터, 음향기기)
  • 사운드 내장형 통합보드 또는 사운드 카드별 단자 위치 확인
  • 잡음 발생 원인 (특정 위치, 특정 콘텐츠, 케이블 길이 등)
  • 출력 불량 또는 전혀 되지 않는 경우
  • 블루투스 이어폰 한쪽에서 소리가 나지 않거나 끊기는 현상 (초기화 방법 참고)
  •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문제, 동작 오류 등 (리셋 버튼 이용)

5. 제품 초기화 방법 (블루투스 이어폰/스피커)

  • 블루투스 이어폰: 특정 모델의 경우, 페어링 모드 진입을 위한 초기화 방법이 있습니다. (예: ShowPOPTWS5)
  • 블루투스 스피커: 제품에 따라 리셋 버튼을 이용하거나, 전원을 장기간 꺼두는 방식으로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6. 기타 정보

브리츠 AS센터 접수하기👈

  • 브리츠 서비스센터는 파주에 위치한 1곳이며, 방문이 어려운 경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.
  • 출장 AS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• AS 입고일 기준 3개월 내 연락이 없을 경우 보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품 단종 시, 수리 대신 유사 사양의 새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으며, 추가 금액 지불 시 더 높은 사양의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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