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나비 서비스센터 as 이용방법 알아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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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나비 서비스센터 as 이용방법 알아보기

by 지식의관찰자 2025. 10. 1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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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나비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, 최신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하신가요?

아이나비 서비스센터 방문 정보, AS 절차, 업데이트 방법 등 필요한 모든 정보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

최신 정보로 안내해 드립니다.

아이나비 고객센터 및 AS 안내

아이나비 제품 관련 문의나 문제 해결은 아이나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전화 상담: 1577-4242 (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, 토/일/공휴일 휴무)
  • 온라인 문의: 아이나비 공식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페이지 또는 온라인 문의 게시판 이용
  • 이메일 문의: 공식 웹사이트에 안내된 고객지원 이메일 주소 이용

AS 절차

  1. 접수: 제품 이상 증상 발생 시 고객센터 전화 또는 온라인 접수
  2. 확인: 접수 내용 바탕으로 제품 상태, 보증 기간, 소비자 과실 여부 확인
  3. 진행: 승인 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및 수리 (중요 데이터는 미리 백업 필요)
  4. 발송: 수리 완료 후 택배 발송 또는 직접 수령. 서비스 진행 상황은 'My 아이나비'에서 확인 가능

AS 비용 및 보증 안내

  • 무상 수리: 제품 구매 후 품질 보증 기간(대부분 12개월 이내)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성능/기능상 문제
  • 유상 수리: 품질 보증 기간 경과 제품, 소비자 과실, 보증서 명시 유상 수리 항목 해당 시 (부품비 및 수리비 발생)
  • 제품별 보증 기간: 블랙박스, 내비게이션 등은 12개월, 스마트 기기는 24개월 (2020년 이전 구매 제품은 12개월), 전동 킥보드는 6개월 등 제품별 상이

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 및 운영 정보

아이나비는 전국적으로 서비스센터, 서비스 지정점, 프리미엄 스토어 등 다양한 형태의 AS 접수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센터 유형

  • 직영 서비스센터: 아이나비 모든 제품에 대한 종합적인 AS 제공. 전문 엔지니어 상주
  • 서비스 지정점 (협력업체): 내비게이션, 블랙박스 특화 서비스 제공
  • 프리미엄 스토어: 제품 체험, 상담, 구매, 장착,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.
  • 로드기어 AS 지정점: 아이나비 모빌리티 제품 (전동 킥보드 등) 전문 AS

주요 서비스센터 (지역별)

  • 서울: 강서 프리미엄 스토어, 마포점, 쌍문점, 양천점, 성동구 성수점, 송파점 등
  • 경기: 경기 AS센터 (용인시 수지구 동천동), 의정부 프리미엄 스토어, 남양주 진접점, 동탄점, 분당점, 일산점 등
  • 인천: 부개점, 심곡동
  • 부산: 부산 AS센터 (동구 중앙대로 520), 부산강서점, 부산직영점, 사하점, 동래점, 해운대점, 북구점, 부산대점, 광안점 등
  • 대구: 대구 AS센터 (동구 경안로 855), 율하점, 효목점 등
  • 광주: 광주 AS센터 (광산구 상무대로 233), 두암점 등
  • 대전: 대전 AS센터 (대덕구 비래동 555-15), 유성점 등
  • 강원: 강릉점, 춘천점, 원주점
  • 충북: 상당점, 충주점, 청주점
  • 전북: 군산시청점, 정읍점, 삼천점, 서전주점, 익산점
  • 전남: 여수점, 목포점
  • 경북: 구미인동점, 안동점, 포항점, 구미점
  • 경남: 사천점, 진주점, 진해점, 창원상남점, 창원점, 김해시청점
  • 제주: 제주점

운영 시간

  • 일반 서비스센터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, 토요일 오전 9시 ~ 오후 1시 (일부 지점 토요일 운영 상이, 공휴일 휴무)
  • 프리미엄 스토어 및 지정점: 지점별로 상이하므로 방문 전 전화 확인 필수
  • 점심시간: 12시 ~ 1시

방문 예약

  • 전화 예약은 불가하며, 방문하여 대기해야 합니다.
  •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방문 예약 가능

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업데이트

최신 지도 데이터와 펌웨어 업데이트는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의 성능 유지와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필수적입니다.

업데이트 방법

  1. 준비물: PC, SD카드, 카드리더기 (PC 내장 시 불필요), 아이나비 회원가입
  2. 시리얼 번호 확인 및 제품 등록: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
  3. 아이나비 매니저 설치: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'아이나비 매니저' 다운로드 및 설치
  4.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: 아이나비 매니저를 통해 SD카드에 최신 지도 데이터 다운로드
  5. 업데이트 진행: 차량 내비게이션 또는 블랙박스에 SD카드 삽입 후 안내에 따라 업데이트 진행

업데이트 이용권

  •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의 최신 지도 및 S/W 업그레이드는 유료 서비스로, 업그레이드 이용권 구매 필요
  • 이용권 종류: 1회/3회/5회 이용권, 1년/2년/3년 이용권 등
  • 결제 방법: 신용카드, 핸드폰 결제, 문화상품권/도서상품권 등 활용 가능

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

프리미엄 스토어는 일반 서비스센터와 달리 제품 체험, 상담, 구매, 장착, AS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

제공하는 복합 공간입니다.

주요 서비스

  • 제품 체험: 내비게이션, 블랙박스 외 다양한 아이나비 제품 직접 체험
  • 맞춤 상담 및 구매: 전문가 상담을 통해 차량 특성에 맞는 제품 추천 및 구매
  • 전문 장착 및 AS: 공식 인증 전문가의 차량 최적화 장착 및 신속한 AS
  • 편의 시설: 넓은 주차장, 고객 대기 공간, 카페 등 편의 시설 구비
  • 택배 AS: 방문이 어려운 경우, 택배를 통한 AS 서비스 이용 가능 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  • 방문 전 준비물: 제품 본체 및 구성품, 구매 증빙 자료 (무상 AS 시 필요)
  • 아이나비 홈페이지: 제품 등록, 업그레이드, 서비스센터 찾기 등 모든 정보 확인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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